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라파플러스

close open

최근본 상품 (0)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BOTTOM

          / 자주묻는질문 /

          / 자주묻는질문 /
          번호 제목
          25 [쇼핑몰 관련] 즐겨찾기 적립이 되지 않아요~   
          • 답변
          • 즐겨찾기는 최초등록 1건에 한하여 적립됩니다.
            (모바일과 피씨 중복 적립되지 않아요!)
            아래 성며대로 추가 하시어 적립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PC에서 즐겨찾기 추가 방법

            2 모바일 네이버앱에서 즐겨찾기 추가 방법


            3 모바일 크롬에서 즐겨찾기 추가 방법


          24 [일반식품] 유기농차 제품표면에 표시되어있는 "INTENSITY SCALE-body, flavor, caffeine"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 답변
          • Q   유기농차 제품표면에 표시되어있는 "INTENSITY SCALE-body, flavor, caffeine"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A   색깔이 1 있는 것은 정도가 낮거나, 작다는 의미, 2는 중간의 의미, 3는 높거나 크다는 의미입니다.

             

                  body - 입안의 느낌으로 촉각적 특성을 나타냅니다.

                  flavor - 차의 향미 정도를 나타냅니다.

                  caffeine - 카페인성분의 함량을 나타냅니다.

                

             

             

          23 [조에오가닉 화장품] 크림류를 사용 중인데 다른 크림에 비해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함이 오랫동안 남아있지 않은 것 같아요?   
          • 답변
          • Q   크림류를 사용 중인데 다른 크림에 비해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함이 오랫동안 남아있지 않은 것 같아요?

             

            A   오가닉 크림제품에는 오직 식물성오일만을 사용합니다. 식물성오일은 피부에 바르고 난 뒤 피부표피를 지나 진피층까지 흡수되어

                  피부 힐링작용을 일으켜 피부건강을 지켜주지만 피부에 막을 형성하며 보습력을 높이는 실리콘오일 함유 크림제품에 비해 촉촉함이

                  오래가지 않는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피부개선의 모든 역할은 진피층에서 이루어집니다. 실리콘오일은 다른 성분들이 진피층까지

                  흡수되는 것을 방해하여 정작 피부는 항상 배고파하고 목말라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오가닉 제품에는 실리콘오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가닉 제품 사용 시 오래 촉촉함을 느끼고 싶을 때 호호바 오일을 마지막에 발라주세요. 호호바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해 줍니다.

             

             

          22 [조에오가닉 화장품] 클렌징 오일은 수용성이 아닌가요? 물로 잘 지워지지 않고 오일느낌이 강합니다.?   
          • 답변
          • Q   클렌징 오일은 수용성이 아닌가요? 물로 잘 지워지지 않고 오일느낌이 강합니다.?

             

            A   원래 오일과 물은 상극이라 서로 섞이기 어렵습니다. 수용성 클렌징 오일은 합성계면활성제(SLS,SLES)를 사용하였기 때문입니다.

                 식물성오일만을 사용한 오가닉 클렌징 오일은 물로는 잘 닦이지 않아 사용 후 곤약퍼프를 이용하여 닦아내신 후 포밍워시로 마무리

                 해주셔야 합니다.

             

             

          21 [조에오가닉 화장품] 제품에 부유물이 생깁니다.?   
          • 답변
          • Q   제품에 부유물이 생깁니다.?

             

            A   천연성분 및 유기농 제품의 특징으로 일반 화학화장품과는 달리 식물추출물의 부유물이 떠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화학적 계명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이며 이럴 경우, 흔들어서 사용하실 것을 권합니다.

             

             

             

          20 [조에오가닉 화장품] 향이 좋지 않아요. ?   
          • 답변
          • Q   향이 좋지 않아요. ?

             

            A   일반 화학화장품과는 달리 화학 향을 첨가하지 않기 때문에 각 원료 별 향이 서로 섞이면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향이 좋지 않을 수 있으나 에센셜 오일을 통해 이러한 기본 향을 커버합니다.

             

             

          19 [조에오가닉 화장품] 조에오가닉 클렌져 제품 사용시 거품이 적게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답변
          • Q   조에오가닉 클렌져 제품 사용시 거품이 적게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합성계면활성제(SLS,SLES)는 클렌징 폼의 풍성한 거품생성과 클렌징 오일의 물과 오일을 섞이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합성계면활성제란 석유에서 추출하며 알레르기성 피부염과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오가닉 클렌져는 코코넛이나 팜유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며 거품 양이 적지만 잔거품이 많이 나고 세정력이 뛰어나며 인체에도 무해합니다.

                  포밍워시는 피부를 약산성상태로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여성청결제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18 [조에오가닉 화장품] 조에오가닉 제품 사용시 발림성, 색, 향이 조금씩 달라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답변
          • Q   조에오가닉 제품 사용시 발림성, , 향이 조금씩 달라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00% 식물성원료를 배합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원료를 추출하는 시기, 부위에 따라 영향을 받아 색상, , 점도의

                  미세한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점도-식물성원료의 특성상 원료추출 시 뿌리, 줄기 씨앗, 열매 등 여러 부위에서 해당성분을 추출합니다.

                       이 추출과정에 있어 같은 함량의 성분을 배합하여도 식물의 제형이 다르므로 제품의 점도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색-식물은 날씨와 기온의 변화에 아주 예민합니다. 기온의 높낮이와 날씨의 변화에 따라 같은 식물이라도 꽃과

                    잎의 색상은 진해지기도 하고 옅어지기도 합니다. 또 계절에 따라 꽃들은 다른 색상을 냅니다. 같은 제품이

                    라도 잎의 경우엔 봄에는 연그린, 여름에는 진그린, 가을에는 진녹색을 띄며 열매의 경우 봄에는 붉은색,

                    여름에는 보라색, 가을에는 흰색을 띄는 경우도 있습니다.

             

               향-같은 식물, 꽃이라고 해도 모든 제품의 향이 같을 수는 없습니다. 인공향료를 쓰지 않아 식물성원료의

                    각각의 향이 모두 합쳐지면서 오묘한 향을 내기 때문에 이를 에센셜 오일의 향으로 커버하지만 에센셜

                    오일도 순수 식물성원료이므로 제품마다 미세한 향의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17 [건강기능식품] 유산균제품은 언제 섭취해야 하나요?   
          • 답변
          • Q   유산균제품은 언제 섭취해야 하나요?

             

            A   일반적인 유산균들은 위산에 의해서 대부분 사멸합니다. 그래서 위산의 영향을 덜 받는 식후 섭취를 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라파플러스 유산균10제품은 장에 잘 정착하도록 해조류(위산과 담즙산에 영향을 덜받음) 코팅을 했기 때문에 식전이나

                  공복에 상관없이 섭취하셔도 됩니다.

             

             

          16 [건강기능식품] 비타민 섭취 후 소변이 노랗게 나옵니다.   
          • 답변
          • Q   비타민 섭취 후 소변이 노랗게 나옵니다.

             

            A   비타민B,C와 같은 수용성비타민의 경우, 체내에 필요량만큼 흡수되고 나머지의 양은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소변색이 노란빛을 띄는 이유는 비타민B특성 때문에 그렇게 되는 것인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15 [건강기능식품] 자녀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좋은가요?   
          • 답변
          • Q   자녀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좋은가요?

             

            A   대체로 어린이들은 식사로 권장 영양소를 매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고, 가공식품과 패스트푸드 섭취량이

                  증가하면서 영양불균형과 식품첨가물들로 면역력저하 등 위험요소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성장기 어린이들은 성장발육에 필요한 영양섭취와 면역력향상 등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4 [건강기능식품] 균형 잡힌 식사를 하더라도 건강기능식품이 필요한가요?   
          • 답변
          • Q   균형 잡힌 식사를 하더라도 건강기능식품이 필요한가요?

             

            A   알게 모르게 환경오염으로 인한 각종 유해물질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유해물질은 체내에 쌓여 질병을 유발시킵니다. 그리고 영양적가치가 과거에 비해 떨어졌습니다. 무공해 시절에 먹었던 음식들과

                 같은 양을 섭취해도 영양소들이 전과 같이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신경을 쓴다 해도 영양소 섭취가 부족합니다.

                 따라서 건강기능식품은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며균형 잡힌 영양분을 공급해줍니다.

             

          13 [건강기능식품] 라파플러스 건강기능식품은 남성용, 여성용이 따로 있나요?   
          • 답변
          • Q   라파플러스 건강기능식품은 남성용, 여성용이 따로 있나요?

             

            A   라파플러스 건강기능식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합니다. 단 어린이가 섭취할 경우는 하루 섭취량을 조절해야 하는 식품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고객센터(1855-069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2 [건강기능식품] 예전에 비해 건강기능식품들이 비싸졌어요.   
          • 답변
          • Q   예전에 비해 건강기능식품들이 비싸졌어요.

             

            A   식약청 기준 1일 권장 섭취량이 늘어남에 따라 제품의 용량이 증가하였습니다.

                  늘어난 용량으로 가격이 올랐을 뿐 용량대비 제품 자체의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거나 아주 조금 변동이 있습니다.

             

             

          11 [건강기능식품] 믿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구분하는 방법이 있나요?   
          • 답변
          • Q   믿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구분하는 방법이 있나요?

             

            A   첫째, 제품 앞면의 건강기능식품표시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식약청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제품에만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문구와 인증마크를 표시할 수 있으므로 구입 전에 확인 하셔야 합니다.

                  특히 해외구매대행 등을 통한 제품 구입 시에는 안전성 및 기능성을 담보할 수 없으므로 구입에 유의해야 합니다.

             

          10 [쇼핑몰 관련] 제품을 샀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서 반품하고 싶어요. 환불받을 수 있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Q   제품을 샀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서 반품하고 싶어요. 환불받을 수 있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게시판에 반품 요청 글을 남겨 주셔야 접수가 되며,

                  접수 후 고객님께서 제품을 택배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환불은 본사에서 물품 수령 후 제품 상태를 확인할 시에 포장을 뜯지 않은 제품만 가능합니다.

             

             

             

             

          9 [쇼핑몰 관련]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답변
          •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   주문내역에 취소하실 제품의 주문번호를 조회하셔서 주문무효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만약 결제를 하신

                  상태일 경우엔 고객센터(1855-0691)로 연락주세요.

             

             

          8 [쇼핑몰 관련]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 답변
          • Q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 구매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으며 구매이력이 누적되지 않습니다.

                  배송 착오 방지 및 원활한 업무를 위하여 온라인 주문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안한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7 [쇼핑몰 관련]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 답변
          • Q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A   상단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이신 분은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고,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 후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처리 여부를 곧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쇼핑몰 관련] 주문상품에 대해 배송조회를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Q   주문상품에 대해 배송조회를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위쪽에 위치한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서 배송추적 조회를 하시면 위치가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실 경우에도 구매시 받으셨던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